pdf word 변환 워드파일 바꾸기

웹에서 pdf를 word로 변환하면서 워드파일을 바꾸는 방법 안내



여러 종류의 문서 자료들을 취급하다 보면 문서 포맷이 어색한(?) 상황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문서 포맷을 바꿔주는 방법을 알아보게 되는데, 제목에 적어둔 포맷을 변경하고 싶을 땐, 그냥 웹 도구만 써서 pdf word 변환 작업을 해주는 것도 가능해요.



물론 OCR 기능까지 필요한 상황이라면 얘기가 달라지겠지만, 말 그대로 포맷의 이름만 변경하고 워드파일 pdf 변환을 할 땐 웹 도구로 충분할 거예요. 좌우간 웹 도구도 사용법을 알아둬야 pdf파일 word변환을 할 수 있으니, 아래 정보를 엮어봤습니다. 혹시 pdf word 변환을 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읽고 적용을 해보시기 바라요!



▼ 웹 기능을 쓸 수 있는 주소는 아래쪽에 적어두었으니, 페이지 이동을 해주시면 됩니다. 페이지에서는 오른쪽 위의 항목을 수정해서 언어부터 맞춰주세요.


allinpdf.com



▼ 언어를 수정하면 클릭해야 할 버튼이 바로 보일 거예요. 위의 줄에서 오른쪽 부분에 있는 변경 버튼을 찾아 클릭을 해주면 됩니다.



▼ 세부 페이지로 이동한 뒤에는 중간에 있는 파란색 상자를 눌러주세요. 그럼 탐색기 화면이 열리는데, 여기서 작업할 대상을 선택하고 업로드를 해주면 됩니다.



▼ 업로드를 한 뒤에는 포맷이 정확하게 선택되었는지 살펴보고 OK 버튼을 눌러서 넘겨주세요.



▼ 이제 조금만 기다리고 있으면 다운로드 버튼이 나올 거예요.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작업 결과물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 혹시 OCR 기능까지 필요한 상황이라면, 알을 쓰면 되는데, 아래 적어둔 주소에서 정보를 알아볼 수 있을 거예요.


john-tears.tistory.com/356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