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4a mp3 변환기와 관련된 정보입니다. 파일은 엄청나게 다양한 포맷으로 존재하고 있는데 사실 아무리 다양한 포맷이 있다고 해도 평소에는 신경을 쓸 필요가 없죠? 하지만 가끔씩은 호환성이라는 문제와 얽히게 되면서 어쩔 수 없이 m4a mp3변환기와 같은 포맷을 바꿔주는 프로그램을 준비해야 할 순간이 있는데 이번에 가장 쉬운 방법을 통해서 해당 포맷을 바꾸는 것에 대한 정보를 엮었으니 참고를 한다면 간단하게 원하는 결과물을 얻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m4a mp3 변환기의 경우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고 웹 기능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단발적인 작업이라면 별도로 프로그램을 찾고 설치한 뒤 사용을 하는 것보다는 아무래도 웹 기능을 쓰는 것이 좋겠죠. 그래서 웹 기능을 활용해서 포맷을 바꾸는 정보를 중점적으로 설명을 하자면 일단 브라우저에 'media.io/ko'를 입력하고 엔터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좌측 상단에 '업로드할 파일을 선택합니다'라는 문구를 클릭해서 포맷을 바꾸고 싶은 파일을 컴퓨터에서 찾은 뒤 선택을 해줍니다. 이어서 출력 형식에 mp3를 포함하여 원하고 있던 형태를 선택하고 하단의 품질을 세팅한 후 마지막에 있는 버튼을 눌러주고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바뀐 형태의 파일을 바로 받을 수가 있죠. 엄청나게 간단하죠?
혹시 웹 기능을 활용하는 절차가 싫고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는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freac.org'에 방문한 뒤 우측의 초록색 버튼을 눌러서 변환기의 파일을 받고 설치한 뒤 사용을 해주면 됩니다. 설치를 할 땐 체크해야 할 항목이 많은데 모두 불필요한 부분이니 체크를 해제하면 되며 실행한 뒤에는 가운데 있는 흰색의 상자에 파일을 드래그 앤드 드롭으로 추가하고 상단의 'Encode', 'Start encoding', '원하는 포맷'을 순서대로 클릭하면 됩니다. 간단한 프로그램이니 텍스트로 정리한 내용으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을 해봅니다.
각설하고 지금까지 파일의 유형을 바꾸는 것에 대한 얘기를 해봤는데 아무쪼록 m4a mp3 변환기에 대한 내용을 찾고 있던 분들에게 미약하게나마 보탬이 될 수 있는 수준의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주제의 정보를 다루게 될 것 같은데 항상 좋은 내용을 전달하려 노력할 테니 컴퓨터를 하면서 필요한 것이 있을 땐 또 들러주시기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사라지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