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한창 성장을 하던 그 시절 자판이라는 것은 일부러 시간을 내서 연습을 해야하는 하나의 능력이라고 할 수가 있었죠. 하지만 요즈음은 상황이 많이 달라지지 않았나 생각을 합니다.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컴퓨터라는 기기를 접하게 되니 아울러 자연스럽게 가장 기본적인 컴퓨터의 활용이라 할 수 있는 자판 역시도 자연스럽게 익히게 되지 않나라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그래서 요즈음은 단순히 연습을 하기 위한 목적이 아니라 또 다른 교육을 목적으로 연습을 하게 되지 않았나 생각을 합니다. 단순히 자리를 연습하는 것이 아니라 동화나 고사성어 등등을 함께 익힐 수 있도록 하는 것이죠. 그래서 아마 많은 분들이 찾게 되는 한가지가 바로 깨비키즈 타자연습이라는 것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 kebikids.com
확인을 하시고 있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단순히 자리를 외우고자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것 아니죠. 다양한 분야를 통해서 또 다른 부분에 대한 교육가지 함께 할 수 있다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 아닐까 생각을 하는데요.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고 한다면 무조건 무료로 활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아니라는 사실이 되겠습니다.
유료신청을 통해서 사용을 하는 것이 가능한 서비스라고 할 수가 있겠는데요. 우측 상단에 있는 로그인을 할 수 있는 메뉴옆에 유료신청이라고 되어있는 곳에서 서비스를 위한 요금 상세하게 확인할 수가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무조건 처음부터 그렇게 할 필요는 없는 것이
무료체험을 해볼 수 있는 기회가 있다라는 것이죠. 이 역시도 로그인을 할 수 있는 공간 오른쪽에 위치를 하고 있으니 참고를 해주시면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충분히 체험을 해보신 다음 정말 정식적으로 사용을 할것인지에 대해서 결정을 해도 늦지 않으리라 생각을 하는군요.
아무튼 단순히 자리를 익히는 시대는 지나갔죠. 요즈음은 단순히 자리를 암기하는 것이 아닌 이와 더불어 또 다른 교육까지 진행하는 것이 가능하다라는 점! 그래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시는 것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아무튼 궁금하신 내용 파악하시는데 있어서 오늘 이야기 도움이 되었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