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앰프 한글판 사용하기


예전에 비해서 인기가 식은 것은 사실이지만 여전히 매력적인 오디오 재생 프로그램이라 생각을 하는데 특히 스킨을 바꾸는 것과 시각적인 효과 및 고음질이 윈앰프의 핵심적인 매력이라 할 수 있죠? 한 편으로는 무겁다는 느낌도 조금 있지만 그래도 아직은 윈앰프 한글판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제가 이번에 우리나라 언어가 지원되는 윈앰프를 구하는 경로에 대한 정보를 엮었으니 참고를 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가장 깔끔한 방법은 역시 윈앰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는 것이겠지만 문제는 한글판이 아니라는 것이죠? 그래서 저는 'winamp.ko.softonic.com'를 통해서 받았습니다. 물론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윈앰프가 아니라서 바이러스에 대해 완전히 안심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저는 이곳에서 받아서 쓰고 있는 윈앰프가 문제가 된 적은 없습니다.



혹시 그래도 안전한 공식 홈페이지의 윈앰프를 쓰고 싶은 분들이라면 'winamp.com'을 방문하면 됩니다. 그럼 공식 홈페이지에서 배포하는 것을 사용할 수 있죠.



기왕이면 제가 깨끗한 파일을 찾아서 바로 공유를 하고 싶지만 사실 제가 아무리 깨끗한 윈앰프를 준비한다고 해도 의심하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고 윈앰프를 공유하는 것 자체가 문제의 소지가 될 수도 있으니 공유는 자제를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한글판으로 지원이 되는 윈앰프를 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해봤는데 아무쪼록 필요로 하는 정보와 일치하는 내용이었길 바랍니다. 다음에는 윈앰프의 묘미라 할 수 있는 스킨을 변경하는 방법과 다양한 스킨을 제공하고 있는 곳의 위치에 대한 글을 쓸 예정이니 쓰고 있는 윈앰프에 변화를 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땐 언제든지 또 들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글은 이쯤에서 갈무리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