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 몸무게 계산 해보세요!


여름의 무더운 날씨가 한풀 꺾이고 이제는 저녁이 되면 비교적 선선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 비록 상대적으로 드러나는 피부의 면적이 줄어들었다고 해도 여전히 체중 감량은 신경이 쓰이는 부분이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평균 몸무게 계산에 대한 정보를 필요로 하시는 것이 아닐까 하는데 확실히 체중 관리는 계절과 무관하고 다이어트는 평생의 숙제라는 말이 있으니 개인의 몸무게에 대한 객관적인 정보가 필요하다면 아래에 엮은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정보를 살펴보면 키에 따른 적정 체중이 있는데 이렇게 하나씩 찾아보는 것보다는 'jayeon-hanbang.com/community/weight/index.jsp'를 활용하는 것이 편할 듯합니다. 해당 주소를 브라우저에 입력하고 접속을 하면 중간에 개인의 연령과 성별 및 신장, 몸무게를 입력하는 부분이 보일 것입니다. 그럼 내용을 채운 뒤 검사를 눌러보면 표준 체중과 얼마나 거리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죠.



재미있는 것은 표준 체중과 함께 미용 체중이라는 것이 나오는데 말 그대로 미용을 위한 몸무게로 사람들의 평균적인 시선으로 말랐다는 느낌을 주는 정도라 할 수 있겠죠?



요즘에는 주소를 언급하면 홍보로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다른 분들은 모르겠지만 저는 그냥 미용 체중이라는 부분이 재미있어서 알려드린 것이니 부담 없이 활용하셔도 될 듯합니다.



지금까지 몸무게 계산과 관련된 얘기를 해봤는데 사실 체중은 단순한 수치로 큰 의미가 없지만 그래도 확인하는 것이 그렇지 않은 것보다는 좋으니 열심히 살펴보시고 꼭 원하는 체중으로 거듭나시길 바랍니다!